통증,교통사고클리닉

GRASTON TECHNIQUE (그라스톤 테크닉)

graston logo

바름한의원은 그라스톤 테크닉 정규코스인 M1, M2 과정을 모두 수료한 전라북도 유일의 그라스톤 테크닉 근막이완술 한의원입니다

img

연부조직 이완술을 응용한 효과적인 치료

그라스톤은 미국 특허를 받은 특수 스테인리스 기구로서 연부조직 이완술을 응용하여, 해당 손상조직과 근막기능의 저하를 효과적으로 치료합니다.

각종 근막염 및 다양한 통증에도 탁월한 효과

일반 근육관절통은 물론 각종 근막염 및 테니스 엘보, 산후풍 등과 같은 만성질환 통증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입니다. 교통사고와 같은 원인을 잘 알 수 있는 근신경계 관련 통증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입니다. 그라스톤 테크닉은 통증이 없는 비침습적 치료로서 임산부, 노약자, 소아 등 운동기능이 저하된 허약 환자 분들께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통증,교통사고클리닉

추나 요법

img

그라스톤 테크닉, 자이로토닉 시스템과 응용된 바름한의원만의 질 높은 치료효과

바름한의원은 척추신경추나의학회 정회원 소속의 한의원으로서 그 전문성을 추구합니다. 추나요법은 특히 척추관절과 같은 근육과 관절에 나타나는 추간판탈출증, 근육과 인대의 염좌성 및 증후군성 질환, 신경성 및 스트레스에 의한 근육통, 두통, 불면증, 복통 증후군, 마비질환의 운동 재활 등에 많이 활용되는 임상요법입니다. 바름한의원만의 그라스톤 테크닉, 자이로토닉 시스템과 응용되어 보다 질 높은 치료 효과를 자신합니다.